MY MENU

PROCESS

STEP. 1상담문의 접수

온, 오프라인의 어떤 경로를 통해서든 사전에 상담 의사를 밝히시면 인테리어 요구 사항과 상담 일정을 파악합니다. 인테리어 상담은 최소 입주 전 한 달 전에 문의하시는 게 최적의 작업 스케줄로 리모델링 공사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STEP. 21차 상담 (예약 필수)

담당 디자인 실장님께서 계획된 일정에 따라 직접 고객님과 현장을 방문, 고객 여러분 개개인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는 차별화된 상담 내용과 정확한 현장 실측 자료를 토대로 책정된 견적이가 1~3일 이내로 통보됩니다.

STEP. 32차 세부 상세 견적 상담 및 계약서 작성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 시간을 대화로 채우며 생활에 편리한 구조적인 동선과 목적에 맞는 짜임의 디자인 상담 시간입니다. 고객 맞춤 상담이 이루어지고, 세부 상세 견적서가 재 발행되어 계약이 성립됩니다.

STEP. 4공사계획

공사 시작일 전 공정별 스케줄 조절 및 관리가 이루어지며 현장에 전문 시공팀을 배정하여 공사 내역을 디테일하게 공유합니다.

STEP. 5협력업체 방문을 통한 자재 선택 상담 및 제작

고객님과 약속된 일정에 샘플 통한 자재 선택의 상담 및 협력.
업체 방문으로 이어지고 내부적으로는 필요 자재의 발주와 제작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STEP. 6실내공간 인테리어 공사 시작

공사기간 일정에 맞추어 현장에 상주하는 전문 시공팀과 담당 책임자가 고객님과 현장 파악은 물론 크고 작은 에피소드에 발 빠른 대응을 합니다. 공사 마감 만족도를 위해 전체적인 사항을 수시로 체크하며 공정별 원활한 업무 공유를 기본으로 두고 있습니다.

STEP. 7공사 마감

상담 요구 사항을 절대 놓치지 않고 디테일한 마감으로 세밀한 부분까지 완벽시공, 책임시공을 하며 고객감동과 만족을 실현시킵니다.

STEP. 8입주 전/후 하자 접수 처리

인테리어 현장 마감 후 접수되는 하자 처리는 물론, 세대 입주시 발생되는 하자 점검 및 시공을 해드리며, 입주 후 생활해 보시면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하자 접수로 시일 내에 연락 주시면 됩니다.

STEP. 9사후관리

하자 접수 처리 이후에도 미비한 부분이나 보완에 필요한 부분, 인테리어 조언이 필요하신 고객님들께 즉각 대응하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에 둔 고객 관리는 제2의 인테리어가 시작됩니다.